본교는 캠퍼스 에너지 절감을 위해 Eco 근무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.

2025학년도 하계 방학 기간 중 Eco 근무제 시행으로 인하여 변경 된 업무시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.


1. 취지 

   - 본교의 ESG(Environmental, Social and Governance) 경영철학과 캠퍼스 에너지 절감이라는 ‘교육적’이면서 ‘사회공헌적’인 목표의식을 공유할 수 있도록 Eco근무제를 실시합니다.



2. Eco근무제 적용 기간 : 2025년 6월 24일(화) ~ 2025년 8월 11일(월) (7주간)



3. Eco근무제 근무 시간 : (서울캠퍼스 단과대학(원) 행정실 일괄 적용)

  - [1차] 6월 24일(화) ~ 8월 4일(월) (최초 6주) : 10시 ~ 16시 30분

  - [2차] 8월 5일 (화) ~ 8월 11일(월) (마지막 1주) : 10시 ~ 17시



4. 안내사항

 - 방학 기간 중 행정실 문의 및 이용시, Eco 근무 시간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- Eco 근무제 근무 시간 이외에 문의사항 및 민원이 있으실 경우에는 담당자 이메일로(bombom44@korea.ac.kr) 연락부탁드립니다.

 - Eco 근무제 시간 이외에는 냉방을 제한합니다.


 - 단과대학(원) 이외 행정부서의 Eco 근무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.

   2025년 6월 24일(화) ~ 2025년 8월 25일(월) (9주간) 10:00 ~ 17:00


 

5. 학과 연락처

 - 이메일 : bombom44@korea.ac.kr (스마트도시학과 학과담당자)

 - 전화번호 : 02-3290-4553